[세텍 메가쇼 2015 시즌2] 휴레드, 가정에서 쉽게 더치커피 만든다! ‘빈스플러스 마이더치’ 선보여


휴레드(대표 강수열, www.hured.co.kr)는 지난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학여울 세텍에서 열린 ‘세텍 메가쇼 2015 시즌 2(이하 세텍 메가쇼)’에 참가해 가정에서 쉽게 더치커피를 내릴 수 있는 커피메이커 ‘빈스플러스 마이더치’를 선보였다.

‘빈스플러스 마이더치’는 기존 더치커피기구와 다른 색다른 디자인과 획기적인 기능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더치커피기구이다.

‘빈스플러스 마이더치’에 적용된 클린드립밸브는 휴레드의 제조 & 연구로 개발되었으며 클린드립밸브는 물 막힘 현상을 해결해 주고, 구성품 중 하나인 마이더치서버는 고품질의 내열강화유리소재로 제작되어 튼튼하다.

또한 에어브레스 밀폐뚜껑이 포함되어 추출된 더치커피원액을 바로 냉장 보관할 수 있으며, 에어브레스 밸브를 교체하면 원두나 다양한 식품 등을 오랜 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생활·주방, 식품, 미용·건강, 취미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이 참가하고 5만여명의 관람객이 대거 방문하는 종합소비재박람회인 ‘메가쇼 시즌2′에는 서울시와 SBA가 서울 우수기업 ‘氣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두루 갖춘 서울기업 60여개사를 ‘서울시-SBA 공동관’으로 참가시켜, 제품홍보와 판로개척을 중점 지원했다.
→’메가쇼 2015 시즌2′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영상설명: ‘세텍 메가쇼 2015 시즌2’ 현장 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