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콜드원액기 ‘콜드드립 X5’, GS 홈쇼핑 론칭

‘콜드드립 X5 <사진제공=휴레드>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국내 홈카페 시장의 대표 벤처기업 ㈜휴레드는 6월 21일 GS홈쇼핑을 통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콜드원액기 ‘콜드드립 X5’의 첫 출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드드립 X5’는 히비스커스, 루이보스, 페퍼민트 등의 허브티와 마퀴베리 등의 베리류 그리고 콜드브루(더치커피)까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추출하는 최근 트렌드가 반영된 비가열, 웰빙 멀티 원액 추출기다.

기존 뜨거운 물을 이용해 추출하는 방식은 비타민과 영양소의 파괴가 심한 반면, ‘콜드드립 X5’는 차가운 물을 이용해 추출함으로써 비타민과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으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콜드드립 X5’의 주요 부품은 이미 많은 특허와 굿디자인상을 수상함으로써, 수출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FDA를 통해 검증된 친환경 소재와 고기능 필터 그리고 외부의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일체형 구조 등을 통해 냉장고에서 추출이 가능한 콜드드립 원액기다.

‘휴레드’는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통해 ‘콜드드립 X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최근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고, 다이어트 등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히비스커스, 유기농 루이보스와 유기농 마퀴베리 분말 파우더는 물론 ‘휴레드 원두커피’와 콜드드립용 보틀 그리고 무독성 실리콘 깔대기로 구성된 스페셜기프트 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번 GS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되는 ㈜휴레드의 ‘콜드드립 X5’ 원액기는 기존 홈쇼핑을 통해 100억원 이상의 성공적인 판매 신화를 만들어 낸 ‘빈플러스 홈카페세트’을 넘어, 새로운 웰빙 트렌드를 이끌 주방 제품으로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